Quantcast
Channel: 여자 아이돌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4957

[니지 프로젝트 시즌1] JYP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Nizi Project 눈에 띈 참가자

$
0
0

 

2020년 2월 11일 화요일

영친 제보로 니혼테레비(NTV)에서 방영중인 JYP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인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 시즌1을 보기 시작했다. 나고야 지역 오디션을 보고 있는데 시작부터 굉장한 친구(하나바시 리오)를 만났다. 이 참가자는 요즘 내가 음반이 발견 되는대로 구해서 듣고 있는 Aimer의 ‘星屑ビーナス’(별 무리 비너스, 일드 <사랑이란 사치가 내게 떨어져 내린 것일까?> 주제가)에 맞춰 춤을 췄는데 단순한 댄스가 아니라 연기력이 담긴 춤이었다. 박진영의 소감처럼 완벽히 몰입/매료된 예술이었다. 댄싱 머신으로 통하는 트와이스 모모가 춤을 잘 추는지 잘 모르겠는데 이 친구는 눈여겨보고 싶다.

 

 

*나고야 오디션을 놓쳐서 센다이까지 와서 오디션을 본 혼혈 힐먼 니나(일본 나이 14세)는 굉장한 기럭지와 좋은 목소리를 가졌는데 서양인 체질은 미나리처럼 쑥쑥 자라서 조금 불안하다. 그리고 다른 멤버와의 조화도 좀 걱정되고. 전소미가 그랬던 것처럼.

*IC 박진영은 일본어도 잘하네.

 

 

*트와이스 미사모를 배출한 오사카 지역에서 눈에 띈 참가자는 없었고 에피소드1 도쿄에서는 좋아하는 BDZ 춤을 보여준 이노우에 아카리의 밝은 모습이 보기 좋았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4957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