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계획하는 남자, 계획에 없던 그녀를 만나다!
<플랜맨> 캐스팅 확정!
정재영, 한지민 영화<플랜맨> 주연으로 확정
6월 말 크랭크인 하여 2014년 상반기 개봉 예정
영화<플랜맨>(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영화사 일취월장)이 주연 배우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영화화에 들어간다. 올 6월 말 촬영을 개시하여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는 <플랜맨>은 모든 것을 계획하던 남자가 계획에 없던 한 여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휴먼 코미디이다.
주인공 ‘플랜맨’ ‘정석’역에는 배우 정재영이 캐스팅 되었다. 정재영은 데뷔이래로<아는 여자>, <웰컴 투 동막골>, <이끼>, <내가 살인범이다> 등의 많은 작품에서 타고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스펙트럼의 캐릭터들을 맡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정석’은 매사에 알람을 설정해 놓고 모든 것을 계획할 뿐만 아니라 각종 소독제를 휴대할 정도로 결벽증을 지닌 캐릭터다. 정재영과 호흡을 맞추게 될 ‘소정’ 역에는 드라마<부활>, <이산>, <옥탑방 왕세자>와 영화<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등 여러 작품에서 활약해 온 한지민이 캐스팅되었다. 한지민이 맡은 ‘소정’은 모든 것을 계획하며 반복적인 일상만을 최고로 아는 ‘플랜맨’ 앞에 나타나 그를 변화시키는 역할이다. 이 밖에도 ‘정석’의 과거를 파헤치는 왕년의 국민MC ‘구상윤’역에 배우 장광(영화<도가니>, <광해> 등), ‘정석’을 상담하며 치유하는 정신과 의사 역에 배우 김지영(영화<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드라마<결혼해 주세요>, <올드미스 다이어리> 등) 등 연기파 배우들이 다수 캐스팅되어 영화를 더욱 돋보이게 할 것으로 보인다. <플랜맨>을 연출하는 성시흡 감독은 단편 영화<삽질, 텍사스>, <복서즈 다이아몬드>, <즐거운 유학생> 등을 연출한 신인으로 이 작품을 통해 데뷔한다.
모든 것을 계획하던 남자가 계획에 없던 여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휴먼 코미디<플랜맨>은 6월 말 촬영을 시작하여 2014년 상반기 개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