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hannel: 여자 아이돌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4981

[프듀48 조작] 프로듀스 48 최종 데뷔 IZONE 멤버 선발은 안준영 픽으로?

$
0
0


<프로듀스 48> 데뷔 멤버 선발 결과 너무 맘에 들지만 100% CJ 엠넷의 조작된 결과로 보인다. 박진영이 <식스틴>을 통해 트와이스 멤버 뽑을 때 했던 것처럼 엠넷이 계획한 구상, 그러니까 ‘자사+협력사+글로벌 활동’ 고려해 안준영 픽으로 선발했다. 남자들이 만나고 싶은 한중일의 어리고 예쁜 연습생을 뽑았고, 일본 멤버는 홍보에 필요한 멤버만 고르고 최소화했다. (지역별로 흩어져 있는 일본 멤버가 많아지면 걸그룹 아이즈원 운영에 차질이 있다. 그리고 스케줄 많고 이미 인기 있는 사쿠라는 2등 위치가 좋다) 여초들의 절대 지지가 있던 나이 든 연습생과 우익 논란이 있는 연습생은 전부 뺐다. 소속사에서 데뷔하는 것을 반대했던 NMB48의 멤버도 전부 탈락시켜줬다. 자사 오디션 프로의 스토리를 위해 마지막 12등 멤버로 오디션 산전수전의 이채연을 합격시켰다.

 

캐스팅 이유

1위 장원영 : 중국 시장. 어린 나이 미모 센터. 흥행 카드.

2위 사쿠라 : 아시아 시장. AKB 겸업 부담 덜어준 2위 캐스팅.

3위 조유리 : 자사 스톤뮤직 영업을 위한 캐스팅. 그동안 보컬로 밀어왔지만 <아이돌학교>와 여초에서 반응이 미지근 했었기에 3위는 무리수로 보인다. 애초 프듀 홍보를 위한 페이스 메이커 역할이었던 장규리는 프로미스나인으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에 조유리를 챙김.

4위 최예나 : 협력사 위스플 캐스팅.

5위 안유진 : 협력사 위스플 캐스팅.

6위 야부키 나코 : 일본 시장을 고려한 캐스팅.

7위 권은비 : 리더 역할. 이가은 대신 좀 더 어리고 참신한 권은비를 택함.  

8위 강혜원 : 비주얼 픽. 소형기획사 소속으로 활용하기에 용이.

9위 혼다 히토미 : 활동에 지장을 덜 받을 일본 비인기 멤버 중 택함.

10위 김채원 : 보컬, 댄스, 선호도를 고려

11위 김민주 : 비주얼 픽

12위 이채연 : 오디션 프로그램 스토리 픽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4981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