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잃어버린 여자
그녀에게 남은 것은 육체뿐!
육체도박
그라비아 모델 출신 배우 한다 사사 주연의 <육체도박>(수입/배급 (주)수키픽쳐스)가 7월 10일(수)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그라비아 출신 배우 한다 사사
AV배우 은퇴 후 스크린으로 돌아왔다!
완벽한 삶을 살고 있던 고쿄(한다 사사)는 일순간 사랑과 일 그리고 모든 것을 잃고 만다. 그녀에게 남은 것은 오직 육체뿐. 그녀는 재기의 발판을 노리기 위해 몸으로 투자를 받는 '보디 펀드'라는 암흑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게 된다. 하지만 이 같은 상황의 배경에는 그녀를 시기하고 질투했던 친구의 음모가 숨어 있었다. <육체도박>은 육체를 이용해 투자를 받는 다는 신선한 소재와 더불어 현대의 물질만능주의에 경종을 울리는 작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은퇴를 선언했던 한다 사사의 복귀와 더불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작품이다.
그라비아 모델로 얼굴을 알렸지만 이제는 어엿한 여배우로 돌아온 한다 사사의 충격적인 스릴러<육체도박>은 오는 7월 10일 한국에 공식 상륙할 예정이다.
Synopsis
돈, 사랑, 명예 모든 것이 사라졌다. 그녀의 마지막 희망은 '보디 펀드'
그 뒤에 감춰진 끔찍한 복수의 시작
쿄코는 상냥하고 의지할 수 있는 남편 유키히코와 결혼 1년차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갑자기 유키히코가 실종되어 버린다. 그리고 쿄코에게 남겨진 것은 불법업체에 흘러들어간 회사의 빚 뿐 이었다. 쿄코는 고급 클럽에 양도되고, 익숙하지 않은 일에 몸도 수척해졌을 때 이지마가 나타난다. 이지마는 전문 매매사로 쿄코에게 반해 빚을 갚아주고 쿄코는 이지마를 따라가 주식 매매 노하우를 배워 직접 자본금을 빌리기까지 한다. 쿄코는 점점 이지마에게 빠져들지만 주식 매매에 실패한 이지마가 자살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쿄코는 결국 자신의 몸으로 투자를 받는‘보디 펀드’에 뛰어들고 투자자의 만족을 위해 무엇이든 해야하는 처지가 되어버린다. 그러나 알고보니 이것은 모두 유키히코로부터 파멸당한 회사 동료였던 이지마가 꾸민 끔찍한 일이었다.
Information
제 목 : 육체도박
장 르 : 스릴러, 드라마
감 독 : 요코하마 히로유키
주 연 : 한다 사사, 나가토 무사시
수입/배급 : (주)수키픽쳐스
개 봉 : 2013년 7월 10일(수)
등 급 : 청소년관람불가
